본문 바로가기

먹고

신세계 백화점 지하에 내쉬빌핫치킨 버거가 살아있다?! [대전 햄버거 맛집 르프리크 대전신세계점]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포스팅을 보시면 알겠지만

햄버거를 좋아하는 블로그장입니다 ㅋㅋㅋ

오늘도 햄버거를 포스팅하게됐네요.

햄버거도 여러 브랜드가 있는데

나름 메이커브랜드 햄버거인

'르프리크'를 먹어보았습니다

소개합니다!

르프리크 대전신세계점

✔️주소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 신세계엑스포점

지하1층 르프리크

✔️영업시간

월~목 오전 10:30- 오후 19:30까지

금~일 오전 10:30- 오후 20:00까지

☎️전화번호

0507-1398-1928

주차, 포장, 배달

 

지하1층에 내려가면 외관은 평범한 르프리크가 있습니다.

몇몇의 메뉴가 있지만 무.조.건!

시그니쳐 메뉴인

르프리크 핫치킨버거를 선택했습니다.

보통 둘이 먹을땐 다른 메뉴를 골라서

나눠먹곤했는데

오늘은 둘 다 여기까지 온 목표가 확실하기에

둘다 통일했습니당!!

 

2번째 사진처럼 보듯이

앉아있으면 조리하는 모습이 다 보여요.

청결한 매장임에

자부심이 있는거같아요.

네이버 참고

르프리크 핫치킨버거 2개 : 9,800원

세트(감자튀김+콜라) : 5,500원

세트(감자튀김+쉐이크) : 7,500원

총합 : 32,600원

성인남녀 2인

번 밖으로 나온 패티가 보이시나요?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감자튀김도 도톰하고 따뜻해서

참느라 힘들었어요.

 

옆모습

정수리 샷!

 
 
 

내쉬빌 핫치킨버거는 도톰한 닭다리살을 사용해서

패티를 만들기때문에 매우 부드럽더라구요.

그리고 씹을때마다 kfc핫치킨을 먹는거처럼

매콤한 기름이 나와서 약간매운데

이때 시그니처 코울슬로(사진상 보라색)

이 매운맛도 중화시켜주고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계속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어서 밀크쉐이크 먹방까지

감자튀김과 밀크쉐이크의 조합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맛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느낌은 어쩔수 없네요

패티는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굉장히 비슷해요.

다만 좀 매운 기름으로 튀긴거같은 느낌!

적색 코우슬로는 우리가 아는 코우슬로의 맛인데

옥수수가 아니라 가느다란 양배추의 식감입니다.

즉, 제가 느낀 맛의 결론은

매운맛 싸이버거 패티 +

가느다란 양배추 코울슬로

입니다.

한번쯤 먹어보면 좋지만

가성비가 더 좋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감튀와 밀크쉐이크는 특별한건 없었고

감튀와 밀크쉐이크 자체가 맛있기에 ㅎㅎ

맛있었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