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떡, 맵기 그리고 1인분도 가능한 목원대, 원신흥동 맛집 [조선즉석떡볶이]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하루 세끼 중 한끼는 맛있는걸

먹어야한다고 주장하는

제가 오늘 선택한 맛집은 목원대 앞, 원신흥동

조선즉석떡볶이입니다.

대전 도안고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학생들도 많이 올거같네요.

깔끔한 외관입니다. 오픈한지 별로 안됐는지 깨끗하네요.

조선즉석떡볶이에서는 떡볶이만 시켜먹어도 영화티켓을 준다고하네요. 요즘 영화값이 1인분에 14,000원 정도하는데

이정도면 손해보는 장사가 아니실까 싶을정도로

솔깃하네요. ㅎㅎㅎ

 
 

조선즉석떡볶이는 1인분도 가능, 배달들도 다 가능해서

혼자서와도 눈치보지않고 주문가능!

귀여운 그림은 사장님이 그리신거같네요. 너무 귀여워요 ㅎㅎ

별거아니지만 기분좋게 입장했어요.

 
 

외관과 마찬가지로 깔끔한 내부모습이예요.

마치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대부분 떡볶이 집은 열기때문에 그런지 매우 더운데

조선즉석떡볶이는 에어컨과 선풍기때문에

시원해서 좋았어요. 밥 먹으면서 땀나면 찝찝하자나요.

귀여운 화분들

배달 전단지

메뉴판이예요. 조선즉석떡볶이에서는 즉석떡볶이만 파는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짜장떡볶이, 거기에 매운맛을 더한 불짜장, 우삼겹떡볶이, 튀김떡복이, 로제떡볶이파스타 등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

매운맛도 조절가능하고 여기에 떡까지 선택가능하다는건

다른집에서는 볼 수 없는 조선즉떡의 장점인거같아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가래떡, 쌀떡, 밀떡, 누들밀떡이

1인분마다 선택 가능하니 섞어서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조선즉석떡볶이에서는 조선국물닭발까지도 있어서

다음에 오게되면 닭발까지도 한번 시켜먹어볼 생각이예요

저희가 시킨 주문서예요.

저는 우삼겹떡볶이, 밀떡, 삶은달걀을 추가하고

모듬튀김까지 시켰습니다.

이것 저것 주문하고 싶은 것이 많았는데 나중에 볶음밥까지 먹을걸 고려해서 참았습니다..

 

밥먹고 카페를 가는거보다 여기서 커피를 테이크아웃해 나가는게 훨씬 경제적일거같아요.

밥먹고 커피테이크아웃해서 영화보러 가면 데이트코스 뚝딱

 

셀프코너에 귀여운 아이그릇이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ㅎㅎㅎ

아이들도 좋아할거같아요.

주문했던 우삼겹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떡, 오뎅, 만두, 당면, 쫄면, 감자수제비, 양배추, 깻잎, 파채까지 다 들어있습니다. 따로 사리추가안해도 될 정도로

모두 담겨있어요 ㅎㅎ

 
 

즉석떡볶이가 익길 기다리니 모듬튀김도 나왔어요.

모듬튀김엔 맛감자, 오징어, 김말이, 치킨너겟, 오뎅, 야채튀김까지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아우 신나. 그리고 여기 사장님 먹잘알인게 간장에 와사비주신거.. 별거아니지만 디테일이 달라요.

지글 짝! 보글 짝!

 
 
 

떡볶이와 튀김의 우정샷

침이 고이네요. 이제부터 미친 먹방이 시작됐죠

 

순식간에 해치워버리고 즉석떡볶이에 마지막엔

꼭 볶음밥까지 먹어줘야하는거 아시죠??

날치알볶음밥까지 주무시켰습니다 ㅎㅎ

오늘도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조선즉석떡볶이에서 제품을 받았지만 솔직한 리뷰남기도록하겠습니다.

우선 외관도 내부도 깨끗한게 너무 좋았습니다.

또 보통 이런 즉석떡볶이집은 대부분 더워서 힘들었었는데

에어컨과 선풍기가 빵빵해서 그런지 시원했어요.

또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요즘 밀떡 vs 쌀떡 개개인의 기호가 확실한데 조선즉석떡볶이는 이걸 선택가능하게 해준게

센스있다고 느껴졌어요.

매운걸 먹기 힘들어하는 아이들과도 같이 즐길 수 있게

짜장떡볶이가 있는점, 다양한 사리와 사이드메뉴도 있다는게 장점이였습니다.

제가 항상 밥먹을때 양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여기는 제가 먹다가 남겼어요. 놀랐어요 ㅎㅎ

그렇다고 맛이 없느냐? 아니요 맛있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개발하신 소스라고했는데 요즘 너무 자극적이고 단맛에만 치우친 떡볶이들도 많았는데 조선즉떡은 건강한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영화티켓까지 받았는데 단순 할인권이 아니라 1인 무료에 동반1인은 20%할인받아 약 9천원의 가격으로 영화를 볼 수 있더라구요.

밥, 커피, 영화까지 신경써주는 즉석떡볶이.

시간되실 때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