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부산 광안리 대게클럽 - 랍스터 회✨️ 수영구 바다 포장마차와 비교!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드디어 저도 여름휴가를 왔는데요 ㅎㅎ

이번 휴가는 부산입니당.

놀거리 볼거리 먹을거리도 많은 부산을

1박 2일동안 제대로 즐기고왔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광안리 바다를 구경하다보니

배가 살살 고파져오더라구요.

 

또 부산에 왔으니깐 회는 먹고싶고

뻔한 회는 싫어서

저희는 랍스타회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부산 광안리 대게클럽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344번길 17-9 2층

✔️영업시간

오후 16:00 - 오후 23:00까지

☎️전화번호

0507-1486-2100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예약, wifi , 남녀화장실 구분.

대게클럽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344번길 17-9 2층

대게클럽은 2층에 있어서 뷰도 좋고

룸이 많아서 조용하고 쾌적하게 먹기 좋았어요.

보다시피 랍스타회 말고도

맛있는 많은 메뉴가 있는데

저희가 고른 랍스타 코스는 회+찜+탕

3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저희에겐 피할 수 없는 유혹이였습니다.

                   랍스타 코스 : 12만원 (2~3인용)

                              성인남녀 2인

방금 전까지만해도 3가지를 즐길 수 있다고 했습니다만..

아뇨? 이건 소주를 감히 무한대로

먹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산낚지, 가리비, 전복버터구이, 김치전, 계란찜,

각종 스끼다시들은

미쳤어요.. 정말🙈

 

이때부터 바로 소주를 시작했습니당.

 

절대 놓칠 수 없는 비쥬얼!😋

랍스터회는 생글탱클한 식감에

달달한 맛..

저는 간장와사비와 함께 먹었는데

한점에 소주 한잔씩 꿀떡꿀떡 넘어갔습니당.

 

랍스터회의 황홀한 맛을 즐기다보니

나온 랍스터찜..!!!

랍스터의 모습이 그려지네요.

가득한 알과 고소한 내장까지

사장님이 일일히 가위로 미리 손질을 해주셔서

그냥 저희는 편하게 까먹으면 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때부터 골라먹었습니다.

랍스터회와 소주 조합

랍스터찜과는 소맥조합이 아주.. 굳

 

충분히 배가 차고

마무리를 달려가던 중

작정한 사장님이 주신 랍스터 매운탕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저 뒤에보이는 랍스터꼬리.

안에는 알+새우+조개까지

 

ㅎㅎㅎ또 다시

벨을 눌러

소주를 시켰습니당


저희를 정신 못차리게했던

랍스터 3인방

처음엔 가격이 약간 비싸지만

부산에 와서

쓸땐쓰자라고 생각했어요.

 

이게 왠걸 먹다보니

랍스터 3인방의

12만원은

비싼게 아니라

오히려 가성비였어요.. ㅋㅋㅋ

 

저희가 둘이 먹은 랍스터 3인방은

저희말고 다른분들은 3명이서도

배부르게 드시더라구요.

 

저 랍스터 회.

무조건 강력추천합니다.

부산의 포장마차는

랍스터회도 판다고하는데

비교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저희는 기본찬으로 주어지는

스끼다시의 종류와 양.

그리고 룸 + 실내의 시원함까지

다 고려했을때

포장마차보다는 대게클럽을 선택햇씁니다.

 

초 강력 추천

 

감사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