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쭈꾸미볶음, 청국장 [동학사 맛집 - 텃밭] 30년 토박이가 추천하는 로컬맛집

728x90
728x90

오늘도 주말에 어머니 일을 도와드리고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던 중

엄마와 제가 자주가던 맛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텃밭식당 - 동학사

✔️주소

충남 공주시 반포면 동학사2로 8

✔️영업시간

전화문의

☎️전화번호

042-825-2238

단체석, 주차, 예약, 남/녀화장실, 지역화폐

메뉴판에서 보듯이 청국장쭈꾸미가 메인이예요.

쭈꾸미 볶음 2인 : 26,000원

가마솥밥 2인 : 4,000원

성인남녀 2인

저흰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해놔서

걸어가는 시간을 계산해

예약해놓으니

똭!! 준비해주셨더라고용 ㅎㅎ 😋

 

빨리 밥을 비벼먹고싶은데

사진찍는라 참았습니다 ㅎㅎ

 
 
 
 
 
 
돌솥밥

저희는 그냥 공기밥 대신

돌솥밥을 시켰어요.

훨씬 촉촉하니 맛있거든요.

숯불에 구워서 나온 쭈꾸미라 다른데완 다르게

기름기가 없고 담백하고 고소해요.

 
 
 
 
 
 

빨리 집중해서 비벼비벼~~!!😁👍

튼실한 쭈꾸미 하나 올리고~!

밑반찬들과 함께 다양하게 먹으니 꿀맛!

둘이 와서 쭈꾸미를 밑바닥까지 살살 긁어먹었네요.ㅎㅎ

동학사에 커피를 파는 카페들은 많지만

밥집이 별로 없는데 텃밭 추천합니다!

 
 
 
 
 
 
 

 


쭈꾸미집은 굉장히 많지만

엄마와 제가 이 집 쭈꾸미만 먹는 이유는

숯불로 구워서 기름기가 없고

담백해요.

밥 먹고나서 느끼하지도 않고

쭈꾸미집은 여기가 1등입니다.

그리고 여기 청국장이 직접 만든 장으로 하셔서

보통 3인~4인이 가서

청국장까지도 먹는데

이번엔 둘뿐이라 많이 못먹어서 아쉬웠어요

동학사에 카페말고 밥집을 찾으신다면

숨겨진 맛집, 로컬맛집입니다.

sns에 속지 말고 토박이의 추천픽

동학사 텃밭 추천해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