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가을에 어울리는 오뎅바에서 소주 한잔[쉼, 어묵 그리고 한잔 술] 대전관평동 술집

728x90
728x90

고반식당에서 삼겹살을 먹고

배를 든든히 채우고

가볍게 먹으면서 이야기하고싶어서

2차로는 쉼에 갔습니다.

겉모습에서 느껴지는 일본 이자카야 풍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네요.

외관 잠시 보고가실게요.

 
 
 

요즘 가을바람이 선선하니

밖에서 먹어도 꿀맛일거같아요.

(시간이 지나니 밖에서 드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그 낭만 부러웠습니다.)

 
 

생긴지 별로 안돼서 그런지

모든 내부인테리어가 다 깔끔하고

반짝반짝해서 저도 기분이 UP!되더라구요.

 

벽면에 메뉴들도 붙어있고

남/녀화장실도 구분되어있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저염 명란구이 : 15,000원

어묵류 : 10,000원

소힘줄 : 3,000원

진로: 5,000원

성인남녀 2인

 
 
 

어묵도 다 같은 어묵이 아니라

꼬치끝에 붙어있는 테이프에 따라서

각자의 맛이 다 다르더라구요.

왼쪽부터 제가 먹은게 무슨 맛일까요?ㅋㅋ

또 워낙 어묵테이블이 크고 넓다보니

다른 분들과 같이 앉을때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청결에 대해서 걱정하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소주 등 이물질이 들어가면 바로바로 교체해주신다고하니

청결에 대해선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요. ㅋㅋㅋ

깨!끗!

 

치즈 어묵

 

샌드위치 샤브어묵

 

게맛살과 소힘줄

매운어묵

오뎅과 오뎅국물이 있으니 소주가 쭉쭉 들어갑니다..

큰일났다..

궁금했던 모든 맛을 맛보고!

또 다시 메뉴판을 들어줬습니다.

그리고 제가 평소에도 좋아했던

명란구이를 초이스!😏

약간의 조리시간이 지나고

한 접시에 가지런히 있는

명란과 오이 그리고 마요네즈,와사비의 조합은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어요..

마요네즈를 틈뿍

 

오이가 굉장히 생소하다고 생각했는데

오이랑 먹으니깐 훨씬 더 많이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한잔 두잔 비어내는 술잔과 함께..

오늘도 밤이 깊어져갔습니다.🙈


바람이 선선해짐에 따라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

오뎅바가 제격인거같습니다.

[쉼, 어묵 그리고 한잔 술]에선

오뎅뿐만 아니라 다른 안주들도

그리고 주류의 종류도 매우 많아서 좋았어요.

주의할 건 소주가 술술들어가니

틈틈히 주량체크해주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