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관평동 맛집 중 하나만 골라야한다면? [고반식당 대전 관평점]

728x90
728x90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게 느껴지는 요즘.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금강 로하스 대청공원'을 다녀온 뒤

가까운 관평동에서 식사를 하기로했어요.

금강 로하스 대청공원

요즘 관평동에 갈 일이 종종 있었는데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고반식당 관평점"

기회가 되어 들리게되었습니다.ㅋㅋㅋ

설렘..!!

관평동 주변엔 차 댈 곳이 없어요. ㅠㅠ

양쪽 가득한 차들..

뱅뱅 돌아도 찾기힘드실거예요

고반식당은 바로 옆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어요.

자리도 많구

전.. 이것도 모르고 공영주차장에 대고왔네요.

깔끔깔끔

주차를 잘 하구 고반식당에 도착했습니다.

낮의 고반식당 대전 관평정

밤의 고반식당 대전 관평점

 

고반식당 대전관평점

✔️주소

대전 유성구 관평2로 7-3 1층

✔️영업시간

월~금 오후 14:30- 새벽 1:00까지

토,일 오전 11:30 - 새벽 1:00까지

☎️전화번호

042-931-2197

단체석, 주차, 예약, 남/녀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외관의 1/3밖에 손님이 계셔서 찍지못했지만

내부공간은 훨씬 더 넓어요.

글씨가 작아서 안보이시죠??

저 수많은 것들이 다 체인점입니다.

보장된 맛이 있으니 저렇게 많은 체인점들이 있는거겠죠?

메뉴판도 깔끔하네요.

우선 저희는 대표메뉴인 삼겹살술밥

궁금해서 시켰어요.

숙성 생삽겹살(2인분) : 15,000원

촌된장술밥 : 6,000원

성인남녀 2인

별거아니지만 절 가슴설레게했던건

한라산이 있다는 사실.. 캬. 매장에 한라산이 있네요.

 

 
 
 
 

보다시피 기본반찬이 정말 한상 가득이예요.

다 고기에 어울리는 반찬 및 소스들이예요.

제가 지금까지 고기집에서 먹어본 반찬들을

총집합해놓은 느낌?

어벤져스 어셈블!!

저희가 시킨 2인분이예요.

고기 1덩이에 1인분인듯 하네용.

고반식당에선 일일히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옆에서 편하게 먹었답니다.

이야기하는데 집중할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고반식당에선 삼겹살만 시켜도 버섯도 주시고

또 고사리를 구워주시더라고요??

고사리가 또 별미였어요.

평소에 먹기힘든 조합들을 먹으니깐

고기가 도저히 질리지가 않아요.

 

보다시피 액젓도 같이 구워주시고

고기가 식지않게 돌판 위에서 고기를 올려주셔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최상의 고기맛을 위한 노력이 느껴집니다.

 

이제부터 먹방 시작합니다.😋

시작은 가볍게 와사비와 함께

 
 

명이나물은 기본

 
 

고사리와도 함께, 무침과도 함께

고기만큼 맛있었던 버섯들.

향이 너무 좋아요.

지글지글 보글보글 된장술밥

 
 

된장찌개에 밥과 같이 끓여서

국밥느낌이 났어요.

따로 된장찌개 시키는 것보다

양도 훨씬 많고 든든했어요.

술밥도 만족도 최고!

 

오늘도 깔끔하게 설거지샷..

남김없이 해치워버렸습니다.

 

고반식당 삼겹살은 원래 맛있기로 유명했어서

예전부터 가보고싶었어요.

고기 자체가 도톰하고 비계부분도 적절히 섞여있어서

먹었을때 그 식감이랑 맛이 너무 좋았어요.

소금 또는 와사비만 찍어서 먹었을때

고기 자체에서 느껴지는 고소함?이 느껴졌어요.

고기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조합도 매우 많아서

고기 2인분을 먹는데 단 1번도 똑같은 조합으로

먹지않았어요.

근데 매번 색다른 조합으로 먹을때마다

한번도 질리지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초저녁에 먹고 지나다가 고반식당을 보았는데

여전히 사람많더라구요.

여기 진짜 맛있어요. 꼭 가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