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전복에 대한 모든 것 [전복만세 봉명점] - 대전 봉명동 맛집

728x90
728x90

3월 1일에 대한민국 만세라면

8월 25일은 나에겐 전복만세

가을을 맞이하려는 요즘

체력보충 겸 쫀득쫀득한 전복이 땡겨서

전복요리전문점인 전복만세를 갔어요.

깔끔한 디자인의 외관과

봉명동에 있어 접근성으론 아주 좋았어요.

가게 뒷편에는 자동차 6대정도 댈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었어요.

전복만세 봉명점

✔️주소

대전 유성구 온천북로 47 1층

✔️영업시간

화~일요일 오전 11:00 - 오후 22:00까지

브레이크 타임 오후 15:00 - 오후 17:00까지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427-0418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배달, 남/녀화장실 구분

 
 
 
 

"저기요...

전복으로 이렇게 많은 요리가 가능하다구요?"

저희는 전복만 맛보고싶기도했지만

저녁식사를 안해서 식사로 시켰어요.

다음엔 술 안주로 먹어보고싶네요--ㅎㅎㅎ

전복해물뚝배기 : 15,000원

전복 삼계탕: 17,000원

성인 남녀 2인

 
 

천장에 보면 한국풍의 조명이 가득해요.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테이블과 좌석은 충분해서 50명 정도는

충분히 들어갈듯했어요

 
 
 
 

기본반찬샷입니다.

깍두기와 김치가 맛있으면

기본적으로 맛은 보장되어있는거 아시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남/녀구분 화장실과 깔끔한 실내들

드디어!! 전복해물탕이 나왔어요.

 
 
 
 
 

해물탕 1뚝배기를 시켰는데

전복3개, 딱새우 3마리, 그냥 새우 1마리

조개, 홍합 등등

아낌없이 넣어주셨구나.. 느껴졌어요.

 

와사비간장하고 전복을 같이 먹었는데

분명 전복 한마리를 입에 가득 넣었는데

식감이 아주 좋고 쫄깃쫄깃했어요.

달달하니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건더기가 매력인줄 알았는데

해물탕의 매력은 국물이더라구요.

해물이 가득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쏘주가 땡기는..?? 그런 국물?

다음은 전복삼계탕이예요.. ㅋㅋㅋ

아 삼계탕 삼계탕 너무 좋아하는..

보글보글하니 뚝배기에

닭한마리가 가득인데

여기에 무려 전복을 데코로 올려주셨네요

닭한마리가 통채로

 
 
 
 
 
 

닭한마리에 닭죽까지 뚝배기에 있어서

든든하다를 넘어서 단단하다 라는 느낌까지 들었어요.

내 근육들 단단해질지도..?💁‍♂️

삼계탕 원샷!!

전부터 전복을 좋아하고 전복이 맛있다는걸 아는데

전복을 삼계탕에서정도만 먹어봤는데

집 주변에 전복요리점이 있어서 좋았어요.

전복을 통한 다른 요리들

전복술찜, 전복 돌솥밥,

전복해물찜, 전복회, 전복튀김

드셔보셨나요..??

무조건 다음에 꼭와서 전복에

술한잔하고싶은게 저의 올해 목표입니다.

전복튀김 너무 궁금해...😍

728x90
728x90